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

샤오미 정밀 드라이버. 안경, 시계, 노트북 등에 필요한 정밀 드라이버

by 고바마 2021. 3. 20.
반응형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얼마전, 안경 나사가 헐거워져는데 정밀 드라이버가 없어서 결국은 안경점에 들러 부탁해서 조였습니다.
정밀 드라이버는 안경 뿐 아니라 노트북, 시계 등에도 많이 사용하기에 집에 한 세트를 장만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24개 비트로 되어 있는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세트입니다.
디자인이 괜찮다 했더니, reddot award 2017iF DESIGN AWARD 2018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포장을 열면 이렇게 깔끔한 모습의 정밀 드라이버 케이스가 나타납니다. 중앙 하단에 샤오미 마크가 있습니다. 이게 신형이고, 구형은 샤오미 마크 오른쪽에 wiha라고 씌여 있습니다. 구형은 비트 구성도 조금 다릅니다.
또한, 샤오미 마크가 없는 것들도 있으니 구매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W6.7 × D1.6 × H16.7 cm

샤오미 정밀 드라이버 신형과 구형

케이스는 슬라이드 타입의 알루미늄 케이스인데, 여는 방법은 상단 윗면을 손으로 한번 눌러주면 됩니다.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핸들24종의 비트가 가지런히 들어 있습니다.
각각의 비트는 케이스에 자석으로 붙어 있어서, 쉽게 흩어지지 않습니다.

핸들 끝에 비트를 끼우면 자석이 있어서 철컥하고 달라 붙습니다. 비트는 니퍼급의 절단도구에 사용되는 60HCR의 단단한 경도라고 합니다.


뒷부분은 나사를 손바닥으로 누르고 돌릴 수 있도록, 회전되게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성도 뛰어나 제 마음에 쏙드는 샤오미 정밀 드라이버 세트 하나 정도 가지고 있으면,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키트 Wiha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