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Drink/서울 Food

나카노라멘 성신여대점. 라멘 생활의 달인, 깔끔 담백한 육수의 냉라면, 냉라멘

by 고바마 2020. 9. 13.
반응형

닭뼈 육수의 깔끔 담백 냉라면

성신여대입구역 근처의 라멘집을 갔다 왔어요.
2년 전에 냉라면을 먹으러 찾아갔던 곳인데.
생활의 달인에 라멘 달인으로 나온 집입니다.

 

나카노라멘 성신여대점

★★★★☆ · 일본라면 전문식당 · 동선동 동소문로24길 27

www.google.com


대부분 2인석 테이블로 된 작은 가게에요.


돼지뼈를 우려낸 국물로 만드는 돈코츠 라멘은
텁텁하고 짜서 저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요.​

2년전 이 곳의 냉라면이 깔끔하고 맛있다 해서
오랜 시간 기다려 냉라면을 먹고 왔습니다.
그 맛이 생각나서 이 곳을 다시 찾았어요.


2년전 찾았을 때 찍은 냉라면 사진입니다.


현재 나카노라멘의 냉라면의 사진입니다.


그릇의 모양이 바뀌었고, 오이가 없네요.
면은 전에 보다 모양이 더 꼬불거리네요.


이 곳에서 다른 라면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파와 계란, 닭고기 고명이 올려진 냉라면은
닭발 육수와 가스오부시 등을 사용해
국물이 깔끔 담백하고 개운합니다.
거기에 겨자를 넣어주면 맛이 더 살아납니다.​

냉라면의 가격은 7,500원입니다.


물론, 돈코츠라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 추천하지는 않아요.​

반찬은 깍뚝썰기를 한 단무지가 전부이고
참치를 넣은 작은 주먹밥이 김과 함께 나옵니다.


주먹밥은 김에 싸서 국물에 살짝 담가 먹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이 작은 주먹밥도 맛있습니다.


오랫만에 찾았지만 냉라면은 역시 맛있네요.

 

 

나카노라멘성신여대점 : 네이버

리뷰 153 · 생활의달인 634회

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