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to go/경기 여행

북한산 오늘제빵소. 맛있는 빵과 폭포가 있는 베이커리 카페

by 고바마 2022. 4. 10.
반응형

북한산 오늘제빵소
맛있는 빵과 폭포

북한산 오늘제빵소
북한산국립공원 주차장을 지나서
백운대 건너편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오늘제빵소 ·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387번길 45-6

★★★★☆ · 카페

www.google.com


연중 무휴이고 야외 모임도 하나 보네요
운영 시간은 AM 10시 ~ PM 10시


1, 2, 3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편합니다.
1주차장 바로 앞에는 비석이 서 있는데
오늘 이라는 글귀를 돌 위에 세겨 두었습니다.


오늘제빵소 건물인데, 여기서 주문을 합니다.
본관은 우측에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마카롱들이 반기네요


독특하게 천정을 장식한 인테리어인데
붉은색의 꽃들이 천정을 덮고 있습니다.


빵 진열대인데, 생각보다는 작았습니다.


빵들이 참 예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저는 요 밤톨이를 하나 픽했습니다.


요즘 마약옥수수빵이 유행인가봅니다.
베이커리 카페들마다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바질 크림치즈 베이글입니다


명란바게트도 아주 맛있어 보였지만
너무 배부를까봐 포기합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6천원이면 싸지는 않지만
한강뷰 카페들에 비하면 양호하네요


여긴 독특하게 뱅쇼도 판매를 하는데
겨울 시즌 메뉴로 판매하나 봅니다.


빵 고르고 음료를 주문하면, 진동벨 받고
음료가 준비되면 빵을 잘라서 같이 줍니다.
빵을 잘라주는 카페는 처음 인 것 같습니다.
이건 아주 마음에 듭니다.
마약빵아메리카노, 밤톨이파이,
그리고 바질크림치즈베이글입니다.


여자화장실은 주문하는 건물에 있지만
남자화장실은 본관 건물 안쪽에 있습니다
본관 안마당에는 무쇠솥이 걸려 있는데
이 솥안에 장작을 땐다고 합니다.


여기도 천정에는 꽃들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큰 창으로 밖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본관 건물은 생각보다 훨씬 실내가 넓습니다.


안쪽 끝에는 무대처럼 꾸며져 있네요


벽난로와 천정 나뭇잎이이 묘하게 어울립니다


겨울에는 이 앞에서 커피 한잔을 하면 운치가 있겠네요


안쪽에는 이렇게 소파 자리도 있습니다.


이제 밖으러 나가 보겠습니다.
저기 폭포도 보입니다.


이렇게 원두막처럼 만든 좌석들도 있고
파라솔이 있는 야외 좌석들도 많이 있습니다.


전체가 비닐로 덮여서 겨울엔 춥지 않겠지만
이제 날씨가 따뜻해져서 비닐을 치우겠네요


이 폭포 주위로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어
폭포소리 들으며 커피 한잔하기 좋습니다


폭포소리를 들어보세요


2주차장쪽에 또 하나의 폭포가 있습니다.


그 옆으로 있는 자리들은 파라솔이 없어서
사람들이 앉아 있지 없네요


이제는 날이 따뜻해져서 비닐 장막들을
모두 걷어내야 하겠네요


북한산에 위치한 북한산 오늘제빵소
폭포소리와 함께하는 커피와 맛있는 빵.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네이버 지도

오늘제빵소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