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to go/경기 여행

LX22 베이커리카페. 가평의 대형 신상 카페

by 고바마 2022. 7. 3.
반응형

LX22 베이커리카페

주말에는 가평의 신상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대형 카페인 LX22 베이커리카페입니다
2022년 4월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회색빛의 건물은 마치 공장 건물 같습니다

 

LX22 베이커리카페 ·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419

★★★★☆ · 카페

www.google.com


건물 옆, 앞 건너편 등에 주차하면 됩니다.


주차장 앞의 입간판인데 빵이 먹음직스럽네요


1층 우측에는 중국음식점 두두가 있네요


건물 좌측 주차장에는 CCTV보다 무서운
두 눈이 부릅뜨고 쳐다보고 있네요


LX22 Bakery Cafe, LX22는 무슨 뜻일까?
직원에게 물어보니 LX는 Luxury라고 합니다
22에 대해서는 직원도 잘 대답을 못하던데
아마 2022년에 오픈을 해서 붙인것 같네요


입구의 모습은 모던하고 맛있습니다
bakery & cafe by LX22
휴일 오픈 시간인 9시 정각에 들어갔습니다


입구 앞에 있는 빵 진열대의 모습입니다


시간이 일러서 아직 빵이 다 나오지 않았네요


시간이 좀 지나자 하나둘씩 채워졌습니다


진열대 우측의 위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왼쪽에는 그네가 있는 좌석들이 있습니다


벽의 그림이 멋지면서도 살짝 섬찟합니다


우측 계단은 그 옆으로 좌석들이 있는데
바닥에 앉는 좌식 테이블입니다


계단 왼쪽으로는 각 층별로 특색 있는
다른 소파를 배치해 두었습니다


계단을 다 올라간 모습입니다.


나무 액자처럼 된 자리들이 있는데
내부를 바라보는 좌석이 있고


바깥의 숲을 바라보는 좌석도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1층에서 봤던 그네들이 있네요


위층에서 바라본 카페 동영상입니다


벽 쪽에는 반대편으로 건너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 중간에는 네온으로 된 멋진 간판도 있네요


건너편으로 건너간 곳의 모습입니다


중앙 쪽 방향엔 일렬로 된 좌석들이 있습니다.


그 좌석들 중간에는 충전용 콘센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충전기가 있는 좌석이
노트북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좌석입니다


가운데는 낮은 높이의 칸막이 좌석들이 있고


안쪽 벽은 2층의 좌식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안을 보니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을 듯합니다


반대편의 창밖을 보니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나중에 물 주변을 산책해도 좋을 듯합니다


3층 카페의 동영상입니다


밑으로 내려오는 계단의 빨간색 우산 그림은
작은 동물을 비로 부터 막아주고 있었네요


2층에도 또 다른 좌석들이 있었습니다


한쪽 벽에는 남자와 아이가 지켜보고 있네요


1층 안쪽에도 그네 좌석이 있었습니다
주인이 그네를 무척이나 좋아하나 봅니다


여러 명이 동시에 앉을 수 있는 단체 좌석입니다


그 앞에는 트레이 회수대가 있는데,
각 층에도 트레이 반납 장소들이 있습니다


한 바퀴 돌아봤으니 이제 주문하러 갑니다
아메리카노가 6천4백 원이니 꽤 비쌉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습니다


미리 고른 빵은 계산하고 자리로 왔습니다


무화과 건강빵인데 무화과가 달콤하면서
빵과도 잘 아울리ㅔ요


제가 좋아하는 스콘인데 크랜베리 스콘입니다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카페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특별하지는 않아도 깔끔하고
사진을 찍을 만한 곳이 많지는 않지만
넓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는 좋습니다
한 번쯤은 다녀올만한 곳입니다.

 

네이버 지도

LX22베이커리카페 가평점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