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to go/경기 여행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놀면뭐하니 출연 양주의 베이커리 카페

by 고바마 2022. 9. 26.
반응형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양주 베이커리 카페

양주 나리공원의 천일홍축제를 다녀와
유재석의 놀면뭐하니에 출연했었던
양주의 베이커리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제로니모 커피하우스입니다.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1597번길 3

★★★★☆ · 카페

www.google.com


건물 앞의 옥외 주차장 뿐만 아니라,
2층으로 된 별도의 주차 건물이 있습니다


건물의 뒤쪽으로도 제2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가능 대수가 200대가 넘는다고 하네요


제로니모는 베이커리 & 브런치 카페입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출연을 했었고
유재석의 놀면뭐하니에도 출연했습니다


일산의 베이커리 카페 명장10 대표인
송영광 제과명장이 제과제빵 총괄이네요


입구 지나서 보이는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적벽돌로 된 인테리어가 고풍스럽습니다


1층 창가 옆으로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1층 입구 앞에는 빵 진열대가 놓여 있습니다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도 있네요


다양한 빵들이 있는데 모두 먹음직스럽네요


모양과 색깔도 독특한 빵들이 있네요


앞에는 커다란 나무가 테이블 중간에 있네요


2층 올라가는 계단인데 멋진 배경입니다
여기서는 사진 한 장씩 찍어야겠네요
계단 양쪽으로는 좌석들도 있습니다


독특한 형태의 의자들도 있습니다.


둥그런 창도 꽤나 멋스럽습니다.
여기저기 방송 출연 장면이 붙어 있습니다


이른 시간인데 외국인들도 꽤 많이 있더군요


계단 옆 좌석들의 모습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좌식 테이블이 보입니다


독특한 모양의 둥그런 흔들의자도 있습니다


Angel's Place인데 Kiss Zone은 뭘까요?


사진 찍는 포토존용 의자도 놓여 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의 모습입니다


반대편에도 똑같이 포토존 의자가 있네요


창 옆으로 다양한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고


좌식 테이블들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으면 좌식 테이블을 선호하네요


룸처럼 생긴 프라이빗 한 공간도 있어요


벽에 붙여서 만들어진 좌석들도 있습니다


2층에는 꽤 많은 좌석들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좌석이 700개나 된답니다


이제 주문하러 가봅니다.
아메리카노는 다크와 아로마 중 선택합니다


빵도 몇 가지 주문을 했어요
앙버터 소금빵과 불타빵
그리고 리얼 단호박빵입니다.


아메리카노 다크는 진하지만 쓰지는 않았고
아로마는 훨씬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커피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보통 소금빵은 아무것도 넣지 않는데
치즈와 앙버터가 들어가 더 맛있었습니다


불타빵은 불에 그을린 듯한 모양에
소시지와 샐러드가 들어가 있었는데
맛은 무난했습니다


리얼 단호박빵은 진짜 호박 모양으로 생겼고


안에는 호박앙금이 들어 있어서
모양도 예쁘고 맛도 아주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찾았던 경기도 양주의
제로니모 커피하우스에서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고 왔습니다.

네이버 지도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