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to go/국내 여행

속초해변 조망, 속초아이 대관람차 주차 방법 및 탑승 안내

by 고바마 2023. 6. 8.
반응형
속초아이 대관람차


지난달에는 속초를 다녀왔었습니다
그런데 속초여행하면 꼭 가야 한다는 곳이
속초아이 대관람차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속초아이 대관람차 · 강원도 속초시 청호해안길 2

★★★★☆ · 대관람차

www.google.com


속초아이 대관람차를 탑승하기 위해서
주차는 속초해수욕장 주차장을 이용하는데
속초아이 기준으로 좌우에 위치해 있습니다


티켓은 예매하지 않고 현장 발권을 할 수 있고
구매 대기 줄은 그렇게 길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티켓 구매 후, 탑승 줄이 긴 편이에요
티켓 가격은 대인 기준 12,000원입니다
티켓 검표 후, 건물을 통과해 뒤쪽으로 갑니다


각 정시별로 온라인 예약자가 먼저 입장하고
현장 구매자는 대기 후에 입장하게 됩니다.
한 바퀴 도는 탑승 소요시간은 약 15분입니다
높이 65m인데 밑에서 보니 조금 어질하네요


캐빈에는 6인 이하 일행 단위로 탑승합니다
캐빈은 6가지 색깔로 6개씩 총 36개입니다
케이블카 타듯이 기다렸다가 탑승을 합니다


캐빈 내부의 창에는 안전수칙 등 안내가 있고
선풍기와 음악 스위치, USB 충전기도 있네요


자 이제 슬슬 올라갑니다.
바로 앞의 캐빈이 엄청나게 크게 보입니다
요렇게 캐빈 뒤편으로 바다가 보이다가


어느새 우리 머리 위로 올라가 버리네요


조금 더 올라가니 해변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앞에는 모터보트를 타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남쪽에는 속초해변이 길게 자태를 뽐냅니다


와우! 이제 거의 꼭대기로 올라가려 합니다
우리 앞의 캐빈이 가장 꼭대기에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앞의 캐빈과 비슷하게 왔어요


와우! 드디어 우리가 제일 높은 위치입니다
벌써 반바퀴를 돌은 셈이네요
밑에는 속초해수욕장 1,2주차장이 보입니다


바다 쪽에는 벌써 뒤쪽 캐빈이 올라왔네요


마치 롤러코스터에서 내려가기 직전 같아요


아이고야! 아래에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탑승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탑승시간 15분 정도면 적당한 것 같습니다
내려와 해변을 걷다 속초해변에서 바라본
속초아이 대관람차의 멋진 모습입니다


햇빛에 보니 여섯 가지 색깔이 또렷하네요


속초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속초아이 대관람차 안에서 속초해변의
탁 트인 조망 감상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탑승을 기다리는 줄도 여행의 일부입니다

 

네이버 지도

속초아이대관람차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