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to go/경기 여행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 곳. 커피 & 베이커리 카페 이진상회

by 고바마 2022. 11. 27.
반응형
이진상회 李鎭商會


오늘은 얼마전 다녀왔었던 경기도 이천의
유명한 커피 & 베이커리 카페인 이진상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진상회 ·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56

★★★★☆ · 카페

www.google.com


카페 앞의 주차장은 공간이 넉넉했습니다
만차 시에는 후문 쪽 2, 3 주차장도 있습니다


그런데 카페 앞에 전시된 것들을 보니
왠지 분위기가 범상치는 않네요
엄청난 양의 동물 작품들이 있습니다


입구 우측에는 작은 연못이 있는데
여기에도 조각 작품이 많습니다


그 옆에 쌓아놓은 것들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옛날에 손으로 물을 퍼 올리던 펌프입니다
마중물 부으며 펌프질(?)했던 생각이 나네요


이제 입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마치 오래된 고성을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카페에 들어서니 밖과 달리 깔끔한 느낌입니다


입구 근처에 주문과 반납하는 곳이 있습니다


일단 2츰부터 먼저 둘러보았습니다.
룸처럼 아늑한 공간들도 있고


창에는 예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껏 레트로 분위기가 나는 좌석들이 있고


마치 해외인 듯한 분위기의 좌석들도 있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좌석도 있네요


한쪽에는 마치 야외인 듯 보이는 공간이 있습니다


모임을 할 수 있는 단체석도 있어요


문틀 해체한 곳을 마감없이 자연스럽게 두었네요


정말 좌석을 참 다양하게 배치해 두었네요
창 밖의 뷰는 다소 아쉽습니다


너무 다양한 모습이어서 컨셉이 헷갈리네요


좌석들 사이로 오래 된 듯한 다양한 소품들을
이곳저곳에 배치해 두었습니다


마치 카우보이가 사용했을 것 같은
가죽 의자도 있어요


이렇게 보면 오래된 해외 카페 느낌도 납니다


야외 좌석처럼 보였던 곳은 원래 야외인 곳을
유리로된 벽과 천장으로 만든 것 같습니다


한쪽 벽에는 오래된 장식장 가구가 있고
가운데에는 오래된 구급함들도 있습니다


채광이 잘 되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1층으로 갑니다.
메뉴판에 한자로 적혀 있는 李鎭商會


오더 카운터 앞 메뉴판은 한글이 별로 없네요


오너 셰프인 김용봉 셰프의 약력을 보니
일본, 프랑스, 스위스, 독일에서 공부를 했네요


계산대 옆으로는 다양한 음료수와 케익들이 있고


안쪽에 있는 빵 진열장을 돌아봅니다
이른 시간이라 아직 나오지 않은 빵들도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빵들입니다.
좌측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계란후라이, 루즈, 경주빵, 초코바스크입니다


커피와 음료는 이진상회 카페가
빵은 메종 드 쁘띠 푸르가 제공하네요


초코바스크는 우리 딸을 위해 포장을 했습니다
커피도 맛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포장을 했던 초코바스크입니다.
우리 딸이 맛있다고 좋아하더군요


카페 뒤쪽에서 바라본 외관인데
저 몸통없는 예술 작품은 여러 곳에 있더군요


주차장 쪽으로 나오다보니 작은 배도 있습니다
카페의 컨셉은 가늠하기가 어려웠으나
오래되고 다양한 물건을 많이 모아 두었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있는
다양한 컨셉의 좌석들이 있고, 빵이 맛있는
이진상회(李鎭商會)를 소개했습니다

 

고바마님의 이진상회 리뷰

“이”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이진상회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