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

5G폰에서 LTE(4G) 요금제로 변경, LTE 요금제로 5G폰 사용 - LGU+

by 고바마 2020. 8. 29.
반응형


LTE 보다 비싼 5G 요금제
만족스럽지 못한 5G 서비스

2020년 7월 1일 부터 5G폰 개통해도
LTE 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무제한 요금제는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88인데
가족에게 주는 데이터가 무려 40GB였어요.
5G 프리미어 레귤러는 겨우 4GB 공유 ㅠㅠ
그래서 다시 LTE 요금제로 변경했어요.

LTE 요금제 변경하려면 LTE폰이 필요합니다.
SK와 KT는 어떤 LTE폰이든 상관없는데,
LGU+는 정상해지 LTE폰이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가지고 계신분께 잠시만 빌리세요.

유심을 정상해지된 LTE폰으로 이동합니다.
LTE폰에서 고객센터에 전화해 바꾸거나
LTE폰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합니다.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요금제 선택


요금제 화면에서는 5G가 먼저 나타나네요.


상단 LTE 탭 클릭 후, 원하는 LTE 요금제 선택


요금제 변경
을 클릭하여 LTE 요금제로 바꿔요.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할인 확인/변경
선택
요금제 혜택 받는 스마트기기 볼 수 있어요.


저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사용하고 있는데
11,000원 Wearable 요금을 무료로 씁니다.


요금제 변경 시 확인하세요
선택약정 가입자는 126일차 부터
공시지원 가입자는 186일차 부터


단, LGU+는 5G폰으로 LTE요금제 변경 시
중고폰보상프로그램을 해지해야 합니다.

요금제 변경하고
유심을 다시 5G폰으로 옮겨요.
변경하고 나니, 이렇게 문자가 오네요.


현재 갤럭시 S20-5G폰이 등록되어 있고
요금제는 LTE 요금제로 정상 사용중입니다.

반응형

댓글